대한민국재활용총연합회, (주)그린큐브와 업무협약 체결

강인태 회장, 사회적 녹색환경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는 뼛속까지 재활용인

김수현 기자 | 기사입력 2021/05/29 [21:35]

대한민국재활용총연합회, (주)그린큐브와 업무협약 체결

강인태 회장, 사회적 녹색환경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는 뼛속까지 재활용인

김수현 기자 | 입력 : 2021/05/29 [21:35]

▲ (주)그린큐브 윤영식 대표이사(좌) 강인태 대한민국재활용총연합회 회장(우)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  

 

대한민국재활용총연합회(회장 강인태/이하 대한재총)가 지난 5월22일 화성시 남양읍 신남리 본부에서 주식회사 그린큐브(이하 그린큐브)와 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 

양 기관은 상호 전락적 업무제휴를 통해 업무공유체제를 구축하고, 사업적 업무수행 및 존중과 신의를 바탕으로 어깨동무 파트너로 같이 가기로 협약했다.

 

강인태 대한재총 회장은 "코로나19로 모든 분야가 여의치 않은 사회속에 그린큐브와 같이 열심히 사업하고 활동하는 모습에 감동했다"며 "저희와 업무제휴를 통해 한발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"고 말했다.

 

윤영식 그린큐브 대표이사는 "환경에 힘쓰는 대한재총 회장과 관계자들의 노력에 감사한다"며 "앞으로 어깨동무하고 같이 가는 업무협약사가 될 것을 약속한다"고 말했다. 

 

대한재총은 본지 방행처이며, 강인태 회장은 본지 발행인으로서 환경살리기에 주력하며, 재활용사업자들과의 유대관계는 물론 재활용사업과 관련해 재활용수집운반차량 허가 도움을 비롯해 사회적 녹색환경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기도 하다.

 

▲ 업무협약서  

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한국재활용신문/김수현/강인태/그린큐브/ 관련기사목록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환경 많이 본 기사